[인하, 화이팅] 공모전 비용 지원 사업 2차 신청안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홈 > 총학생회 >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하, 화이팅] 공모전 비용 지원 사업 2차 신청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총학생회 작성일16-12-09 10:32 조회304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안녕하세요인하대학교 36대 총학생회 [인하파이팅입니다.

 

공모전 및 대회등에 참가하여 인하대학교의 위상을 드높이며,꿈을 찾아가는 학우들에게 보탬이 되고자총학생회는<공모전 비용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열정을 쏟아냈던 공모전대회들이 지원기준에 부합하는지 잘 확인 해 보시고 신청기간 중에 꼭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지원금은 서류심사를 통해 선발 지원하고,필요한 경우 추가 확인을 위해 전화통화 및 대면 질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아래 안내를 꼼꼼히 읽어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전 공지사항 (PC/모바일)

 

 

 

1. 2차 신청을 진행하는 이유.

학우들이 신청하신 총액이 전체 지원기금을 초과하여 수상 팀만을 대상으로 선정 되었으나,

모든 선정을 마친 후 잔액이 발생하여 2차 신청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1차 지원했다가 비수상’ 등을 이유로 취하한 팀은 재신청하시면 우선 선발됩니다.

 

 

2. 신청방법

신청 기간: 12.12() ~ 12.14()

신청 장소총학생회실(학생회관 407방문 접수

최종 발표: 12.19()

 

 

3. 신청 구비서류

① 총학생회가 제시하는 신청서 (홈페이지 www.inhach.com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② 공모전 공식 정보 (특히 주최 측공식 기간출품 종목)

③ 공모전 참가 및 수상 증빙자료

④ 소요비용 증빙자료 (품목과 단가수량을 모두 알 수 있는 원본자료)

 

 

4. 선정기준

① 공식적이고 대중적인 공모전 및 대회 (유의사항 참조)

② 지출한 기간과 금액의 적합성필요성 (유의사항 참조)

③ 기타 지원금과 중복 여부

※ 지원대상으로 선정 되어도 증빙적합성 여부에 따라 전액지원 되지 않을 수 있음.

 

 

5. 유의사항

 

① 공모전 및 대회의 성격

대중적으로 참가가 가능한 공모전이어야 함.

(특정 기관조직단체 등 참가자격이 제한 될 경우 사무국 판단에 따라 기각될 수 있음.)

주최 측에 확인혹은 연락이 가능해야 함. (홈페이지유선전화 등)

 

② 증빙자료

증빙 인정카드매출전표세금계산서전자계산서 등 공식적으로 증빙이 가능한 영수증.

품목과 단가수량을 알 수 있는 거래명세서.(영수증에 나와 있으면 불필요함.)

증빙 불인정간이영수증(명세서 역할만 가능), 품목과 수량을 알 수 없는 경우.

 

③ 지출비용 적합성

참가비 및 출품작 제작에 필요한 비용 등 필수항목을 우선적으로 지원하고,

공모전 및 대회 출전과 연관성이 적거나필수적이지 않은 비용은 지원하지 않음.

(적합성필요성 여부는 총학생회 사무국의 재량으로 판단함.)

교통비식비회의비 등 모호한 항목은 사무국에서 임의로 판단하여 제외할 수 있음.

(교통비는 통학거리 이내택시비주유비는 제외함통학거리 기준은 사무국에서 판단.)

(공모전 참가를 위해 필수적으로 이동하는 통학거리 이상의 장거리 대중교통 비용은 인정.)

식비는 주최 측에서 별도 비용으로 제공하는 경우에만 필수비용으로 인정함.

(이 외에는 사무국 판단에 따라 모두 기각될 수 있음.)

회의비는 기간 상 공모전을 준비하는 기간이라고 인정이 되어야 함. (사무국 판단에 따름)

(또한 회의실 대여비임이 명확한 경우에만 인정하며카페음료 등의 비용은 기각.)

제작에 필요한 도구 중 보유 가능하고 범용성이 높은 품목은 제외함. (예시망치가위 등)

 

④ 부정행위 대응

신청수령 과정에서 부정한 행위가 적발될 경우 승인과 지원을 일체 취소하며,

부정행위가 확실한 경우 블랙리스트를 작성하여 차기 총학생회로 이월함.

(부정행위 예시예산 과다 책정증빙자료 조작물품 사재기 등)

 

⑤ 기타

이 외선정과 지급과정의 예외적인 문제는 총학생회 사무국이 임의로 판단할 수 있음.

승인 및 지급 과정에서 사무국은 유선 및 대면 면담을 요청할 수 있음.

(면담에 응하지 않을 경우 승인 및 지급하지 않을 수 있음.)

타 학교 및 대학원생과 공동 출전하였을 경우인하대 학부생의 비율만큼만 지원됨.

 

 

6. 문의사항

총학생회 소통폰: 010-5147-9990

총학생회 사무실: 032) 860-845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남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학생회관 407호 총학생회실
전화번호 : 032-860-8451
E-mail : 2016inhach@gmail.com
Copyright ⓒ 2015 INHA UNI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