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학생회] 12월 1일 동맹휴업(학생총회 및 인천지역대학생 시국대회) 안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홈 > 총학생회 > 공지사항

공지사항

[총학생회] 12월 1일 동맹휴업(학생총회 및 인천지역대학생 시국대회)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총학생회 작성일16-11-26 14:08 조회193회 댓글0건

본문

12월 1일 동맹휴업(학생총회 및 인천지역대학생 시국대회안내

 

인하대학교 총학생회는 중앙운영위원회의 논의를 거치고 학우들의 학생총회 발의 서명을 받아 2,268명의 서명으로 학생총회를 발의하였습니다.

 

전국대학생비상시국회의에서는 전국 대학의 동맹휴업을 결정하였습니다그에 따라 숙명여대동국대연세대경북대부산대고려대한신대이화여대 등 많은 대학들이 동맹휴업을 위한 학생총회나 학생총투표를 진행하거나 예정하고 있습니다.

 

이에 인천지역대학교(가톨릭대경인교대인천대인하대총학생회는 12월 1동맹휴업을 결정하였습니다동맹휴업은12월 1일 학생총회를 진행하고 거리(부평)로 나가 인천지역대학생 시국대회,인천시민촛불문화제에 함께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1. 학생총회 [오후 3통일광장]

학생총회는 학생회칙 제13조 제 1항 (의사정족수학생총회는 본회 회원의 1/10 이상의 출석으로 개회한다.’ 제 2항 (의결정속수학생총회 의결은 본회 회원의 1/5 이상의 출석과 출석 인원 2/3의 찬성으로 의결한다.에 의거하여 본회 회원 16,187명 중 1,619명 이상의 출석으로 개회가 가능합니다.또한 안건에 대한 의결은 3,238명 이상의 출석과 출석 인원 2/3의 찬성으로 가능합니다.

 

[안건]

1. 인하대학교 학생들은 박근혜 정권 즉각 퇴진을 요구한다
2. 인하대학교 총학생회는'박근혜 퇴진을 위한 전국 대학생 시국회의'의 일부로서 함께 한다
3. 인하대학교 학생들은 박근혜 정권이 퇴진할 때까지 하위 항목들에 대해 적극 참가한다
(1) 매주 토요일 열리는 대규모 집회에 참가한다
(2) 매주 목요일에 학내 집회를 열고곧이어 인천 지역 집회에 참가한다.

 

 

12월 1일 학생총회 성사로 지지율 4%의 박근혜 대통령을 국정에서 물러나게 합시다우리사회를 바꾸는 힘은 바로 국민들과 인하대학생들의 행동에 있습니다총학생회는 동맹휴업(학생총회인천지역대학생 시국대회참가를 약속하는 참가선언을 받고 있습니다또한 학생총회를 학우들에게 알리는 캠페인단을 모집합니다학우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학생총회 참가 선언신청(클릭)

※ 참가신청을 하신 학우분들은 예약된 버스를 타고 부평으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박근혜 잡는 길라잡이 학생총회 캠페인단 신청(클릭)

 

 

2. 인천지역대학생 시국대회 및 인천시민 촛불 [오후6부평]

인천지역대학생 시국대회는 학생총회를 마치고 부평으로 나가 인천지역 대학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더 큰 목소리로 박근혜 퇴진을 함께 외치는 축제와 같은 자리입니다또한 이 자리에서 인천시민 촛불문화제가 연이어 진행됩니다당일 촛불문화제에서는 시민들과 함께 신나는 거리행진도 진행된다고 합니다박근혜 정권 퇴진을 위해 하루만 수업을 반납하고강의실 아닌 거리에서 시민들을 만납시다.

 

 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남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학생회관 407호 총학생회실
전화번호 : 032-860-8451
E-mail : 2016inhach@gmail.com
Copyright ⓒ 2015 INHA UNIV. All Rights Reserved.